어사이드 닫기

CUSTOMER
CENTER

금와담 고객센터

MENU

자주묻는질문

  • 네, 저희 제품은 운동선수에게 문제될 만한 원료를 

    사전체크하여 아무 문제 없이 만들었습니다. 

  • 금와담 제품은 의약품이 아닌 식품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을 하였으며, 별도로 가려야 할 음식은 없습니다.

  • 아침 공복이나, 저녁 취침전에 한 포 섭취를 권장드리며

    약 2~3개월 정도 드시면 좋습니다. 

    유야의 경우 식후 섭취를 권장합니다. 

  • [상품관련] 보관방법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27

    실온보관, 냉장보관 모두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겨울철에 따뜻하게 드시고자 하면  온장고에 보관하여 이용하셔도 되나,

     

     10일 이상 보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.  

  • 저희 금와담 제품들은 건강보조식품이 아닌 건강식품입니다.

    따로 복용하고 계시는 약물과는 전혀 무관하게 드셔도 상관이 없으시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

  •  금와담의 모든 제품들은 건강기능식품이나닌 <건강식품>입니다.

     소아가 섭취하는데 금기사항은 없으나, 1일 영양권장량 기준으로 나온 제품으로  하루 권장량에 맞게 섭취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.

     

      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가입 혜택 안내는 어떻게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24

    회원가입 시 적립 및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.
  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음을 참고 바랍니다. 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23

    회원가입은 금와담 홈페이지 우측상단 "회원가입" 클릭하여 진행 가능합니다.


     

    [모바일 : 앱 상단 메뉴 > 회원가입 ] 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탈퇴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22

    회원탈퇴은 금와담 홈페이지 우측 상단 "마이페이지"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  회원탈퇴 후 30일 동안 재가입 불가 합니다.

    [마이페이지 > 좌측하단 나의정보> 회원탈퇴]

     

    [모바일: 앱 상단 메뉴> MY쇼핑> 좌측단락MENU> 좌측하단 나의정보> 회원탈퇴]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21

    회원변경은  홈페이지 우측 상단 " 마이페이지" 에서 진행 가능합니다.

    마이페이지> 나의 정보>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

    [모바일: 앱 상단 메뉴> MY쇼핑> 좌측단락MENU> 좌측하단 나의정보]


  • 가입하신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, 우측 상단 로그인 클릭후 하단에 있는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아이디는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성함과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시면 통해 바로 확인 가능하시며,

    비밀번호 찾기는 아이디 입력 후 이메일인증, SMS 인증,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, "1:1 문의하기" 에 성함/전화번호를 포함하여 내용을 남겨주시거나, 033-262-7500 으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 

    [모바일 : 앱 상단 메뉴 > 로그인>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]

  • [회원정보관련] 로그인이 안 돼요.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9

    "1:1 문의하기"에 성함/전화번호를 포함하여 내용을 남겨주시거나, 033-262-75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[마일리지 및 이벤트] 쿠폰/마일리지 확인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8

    쿠폰/마일리지 조회는 금와담 홈페이지 상단 "마이페이지> 나의혜택 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조회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 033-262-75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[마일리지 및 이벤트] 주문취소시 쿠폰/마일리지 환불이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7

    쿠폰/마일리지 경우 주문취소 시 자동 환급 가능합니다.

    쿠폰이 정상적으로 재발급되지 않으면 고객센터 033-262-75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 

  • [마일리지 및 이벤트] 쿠폰 사용 방법 알려주세요   

    번호: 16

    1. 쿠폰마다 사용 가능 금액과 사용기한이 정해져 있으며, 1개 주문서에 1개의 쿠폰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2. 쿠폰이 정상적으로 발급되지 않으면 033-262-7500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 (평일 오후5시30분까지 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제외 ))

    3. 쿠폰은 주문서 작성에서 적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4. 쿠폰은 할인 할인금액을 제외한 실제 결제금액에 적용됩니다.

    5. 쿠폰 발행은 마이페이지> 쿠폰> 다운로드 가능 쿠폰

     

    *일부 특가 상품은 쿠폰 사용이 불가한 점 참고바랍니다

  • [마일리지 및 이벤트] 마일리지 소멸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5

    마일리지 유효 기간은  제한하지 않고 있습니다.

  • [마일리지 및 이벤트] 적립금 안내 알려주세요   

    번호: 14

    첫 가입 5000마일리지 + 첫구입 감사 5000쿠폰 + 리뷰작성 2000마일리지 + 이달의 베스트 리뷰왕 추첨 5000마일리지 적립


    구입 금액에 2% 마일리지 적립

  • [마일리지 및 이벤트] 쿠폰 사용이 안돼요   

    번호: 13


    일부 특가 상품은 쿠폰 사용이 불가 할 수도 있습니다.  

    쿠폰의 사용기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이점 주위 해주세요.

    해당 관련 자세한 안내는 033-262-7500으로 전화주세요

  • [교환/환불/반품요청]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이 되었습니다.   

    번호: 12


    ​1:1 문의하기에 제품 사진과 내용을 함께 남겨주시거나 033-262-7500 으로 문의 바랍니다. 

  • [교환/환불/반품요청] 반품이나 교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11

    아래 내용사유에 해당할 경우 반품/교환 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  1. 제품 사용 및 반품/교환 기간 7일경과 한 경우
    2. 상품을 사용한 경우/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상품 구성품이 없거나 훼손된 경우 (분실, 팩 개봉, 기타 재판매가 어려운 상태)
    3.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가치 상실 등의 경우 (본 제품에 송장이 붙여져 반품/교환되는 경우)
    4. 반품/교환 시 반환에 드는 고객 부담 배송비를 지급하지 않는 경우
    5. 제품 불량, 오 배송 건은 확인 즉시 1:1 문의하기에 작성하시거나, 033-262-7500 으로 문의 바랍니다.
    6. 택배 배송 상태에 따른 제품 파손이 아닌 인수 후 제품의 상자 파손으로 인한 반품/교환은 불가능합니다. 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